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솔로지옥' 대박난 유튜버 '프리지아' 송지아

요즘 핫이슈

by 무엇이든 다 알려줌 2022. 1. 9. 00:07

본문

프리지아라는 이름으로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송지아는 현재 유튜브 채널 'free지아'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현재 유튜버 구독자수가 146만명에 달하는 등 인기가 하늘을 찌를 듯이 높은 요즘 핫한 인플루언서이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하며 더더욱 화제의 중심에 선 인물입니다. 그렇다면 요즘 핫한 인플루언서 프리지아 송지아에 대해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고자 합니다.

 

송지아 인스타그램

 

 

 

 '프리지아' 송지아 프로필


1997년생으로 올해 25살인 송지아는 한양대학교 무용과 출신으로 알려졌습니다.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송지아는 쿨한 마인드와 핫한 스타일링으로 구독자 프링이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데요.


사실 프리지아 송지아의 예능 출연은 '솔로지옥'이 처음은 아니라고 합니다. 지난 2020년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화끈한 입담을 자랑해 실검에 오르는 등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습니다.

 

 

 

송지아 인스타그램

 

 화제 중심작 넷플릭스 '솔로지옥'


현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에서 헬스 트레이너 겸 모델 김현중, 의류 브랜드 대표 최시훈과 삼각관계를 이뤄 더더욱 화제가 됐는데요.


여기에 댄서 차현승의 합류로 새로운 러브 라인까지 선보이면서 흥미진진한 전개로 송지아의 인기는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한편 송지아가 출연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은 TV 프로그램 부문 전 세계 톱10에 진입하며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사랑받는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는데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 7, 8회에서 최종 선택으로 지옥도를 탈출한 커플을 공개해 기대감을 더더욱 높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송지아 인스타그램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