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더즈 모니카와 허니제이, 아이키,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노제, 리정이가 전격 예능 프로그램 '해치지 않아'에 출격한다는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해치지 않아'는 앞서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빌런으로 활약한 엄기준과 봉태규, 윤종훈이 출연해 화제를 불러 모았던 바로 그 프로그램.
이 프로그램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더즈 8인이 출연하는데요. 리더즈 8인의 특별한 우정 여행과 우당탕탕 시골 적응기가 그려진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스트릿 댄스 걸스 파이터'로 활약을 펼친 리더즈 8인들이 바쁘게 달려왔던 지난 6개월을 마무리한 뒤 전라남도 고흥의 폐가 하우스에서 지내며 어떤 케미를 뽐낼지 벌써부터 관심이 쏠립니다.
참고로 고흥의 폐가 하우스는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이 피땀 흘려 가꿔둔 곳입니다. 리더즈 8인에게는 겨울나기 방한 작업부터 아궁이 불 때우기까지 결코 만만치 않은 노동 리스트가 리더즈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
'해치지 않아' 제작진에 따르면 가장 먼저 일을 찾아나서다가도 체력 방전으로 웃음을 주는 맏언니 모니카, 메인 셰프이자 '금손' 허니제이, 독보적 예능캐 아이키부터 다재다능 아기 고양이 노제, 리더즈 공인 금쪽이 리정까지 8인의 남다른 케미가 특별한 재미를 예고한다고 합니다.
특히 '해치지 않아' 찐팬이자 고흥에 완벽 적응한 '시골 덕후' 리헤이와 뜻밖의 화력 책임자 효진초이, 야무짐 최강자 가비가 반전 매력으로 큰 웃음을 더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본방에 앞서 공개된 티저 속 리더즈 8인의 '고흥 패션'도 기대감을 벌써부터 높이게 하는데요. 어느새 고흥에 완벽 적응한 리더즈는 알록달록 겨울 패션으로 무장한 채 툇마루에 나란히 앉아있었습니다.
특유의 익살맞은 표정과 동작이 시선을 끌어 모으는데요. 리더즈 8인의 우당탕탕 겨울나기와 솔직담백한 2박 3일이 시청자를 찾아옵니다.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해치지 않아X스우파'는 오는 1월 27일 목요일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대한민국:레바논' 중계가 끝난 뒤 밤 11시 10분 첫 방송됩니다.
1월 27일 이후 2월 3일 목요일부터는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고 하니 본방 사수하실 분들은 편성 시간표를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