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플 사이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다는 '혈액형' 조합

연애&라이프

by 무엇이든 다 알려줌 2021. 9. 2. 17:40

본문

누구나 한번쯤은 혈액형을 통해 성격이 어떤지 알아본 경험이 있으실겁니다. 과학적으로 증명된 것은 아니지만 혈액형으로 알아보는 성격은 관심이 갈 수밖에 없는게 사실.


혈액형으로 알아보는 성격이 100%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신빙성이 높다보니 자연스레 내 혈액형 성격은 어떤지 찾아보게 됩니다.


또한 커플 간에도 궁합을 점쳐볼 때 혈액형 조합을 찾아보게 됩니다. 그렇다면 커플 사이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은 혈액형 조합이 있을까.

 


실제 많은 이들을 통해 검증됐다는 각 혈액형별 조합에 대해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참고로 과학적으로 증명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재미로 알아보는 것일 뿐 절대적인 내용은 아니라는 점을 유념해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정리는 여자 혈액형을 기준으로 각각 남자 혈액형별로 조합은 어떤지, 어떤 특징을 보이는지 정리했으니 읽으시는데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KLA, 알바천국

 

 

 A형 여자

 

◆ A형 여자와 A형 남자 (70%)

 

처음에는 남자가 리드하지만 사귄 뒤에는 보통 여자가 리드하게 되는 유형입니다. 함께 사랑에 빠지는데 오래 걸리는 편인데요. 또한 장기 연애로 이어진다면 결혼은 자연스럽게 성공하게 되는 안정적인 사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A형 여자와 B형 남자 (25%)

 

완전히 상반되는 성격의 커플이라고 합니다. 주로 남성이 리드하는 커플이고 데이트도 B형 남자가 주도적으로 하는 편입니다. 서로에 대한 결점에 브레이크가 잘 걸려서 결혼까지 갈 가능성은 낮은 편이라서 고생할 수도 있는 사랑이라고 합니다.

 

 

A형 여자와 O형 남자 (97%)


서로를 알아가는데 다소 시간이 오래 걸리는 편입니다. 서로가 서로의 장점을 키워줄 수 있는, 이상적인 사랑으로 최고의 궁합이기도 합니다. 결혼 가능성은 서로가 결혼을 원하기 때문에 결혼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서로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A형 여자와 AB형 남자 (67%)

 

접근은 여자의 고백에서 시작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둘 다 침착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서 서로 장점을 인정하는, 안정적인 사랑을 추구하는 커플입니다. 데이트는 아무래도 대화 중심의 경향이 높고 결혼 가능성은 너무도 신중하기 때문에 결혼을 그르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KBS 2TV '쌈, 마이웨이'

 

 

 B형 여자

 

◆ B형 여자와 A형 남자 (20%)

 

여성이 모든 주도권을 가지는 커플 유형으로 서로 다른 성격으로 매력을 느낄 수는 있지만 이로 인해 자주 다투기도 합니다. 서로의 가치관 차이를 이해할 때 결혼 가능성이 있습니다.


B형 여자와 B형 남자 (70%)

 

자연스럽게 가까워지는 타입으로 서로 주도권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로 인해 자주 부딪힐 수 있는데요. 그걸 서로 존중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이웨이 사랑이니깐 말이죠.

 


 B형 여자와 O형 남자 (80%)

 

서로 집중할 때에는 집중하고 놀 때에는 열심히 그리고 확실하게 노는 유형의 커플입니다. 그래서 호흡이 잘 맞는 사랑이죠. 시간이 아깝지 않은 데이트를 즐깁니다.


 B형 여자와 AB형 남자 (85%)

 

남자는 쿨, 여자는 핫한 성격을 가진 커플로 쉽게 말하자면 한쪽이 애타는 사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데이트는 여자가 리드하는 경향이 높습니다.

 

KBS 2TV '한 번 다녀왔습니다'

 

 

 O형 여자

 

O형 여자와 A형 남자 (90%)


서로 자연스러운 호감을 통해 커플로 발전하는 유형으로 남자가 주도권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실질적으로는 여자에게 주도권이 있는 편입니다. 한쪽이 외롭다고 느낄 수 있지만 서로 의지할 수 있는 사랑으로 안정적은 연애를 하게 됩니다.

 

O형 여자와 B형 남자 (80%)


여자가 주도권을 잡고 있는 타입으로 항상 하이텐션으로 유쾌한 분위기가 맴도는, 흥이 넘치는 사랑을 나누는 커플. 또한 결혼할 가능성도 높은 편에 속합니다.

 

 

O형 여자와 O형 남자 (40%)

 

서로의 취미나 일에 과몰입하는 커플로 사실 서로를 향한 배려가 필요한 사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주도권 쟁탈 전쟁은 끝나지 않아 현재 진행형인 유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O형 여자와 AB형 남자 (35%)

 

여자의 추진력과 남자의 판단력이 합쳐져 환상적인 커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데이트는 평범함의 반복이고 무난한 패턴. 다만 서로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이 많아 결혼 가능성은 낮은 편입니다.

 

SBS '사랑의 온도'

 

 

 AB형 여자

 

 AB형 여자와 A형 남자 (50%)


서로 알아보기까지 다소 시간이 걸리지만 한번 불이 붙으면 빠르게 친해질 가능성이 높은 커플 유형입니다. 필요한 것은 천천히 알아가는 사랑. 남자는 평범한데 비해 여자는 통통 튀어 데이트할 때 잘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AB형 여자와 B형 남자 (85%)


엉뚱한 계기로 급속도로 가까워지는 커플 타입으로 사소한 일에도 트러블이 생길 수 있지만 순조로운 사랑을 하는 커플입니다. 결혼 궁합도 좋고 결혼할 가능성도 높습니다.

 


 AB형 여자와 O형 남자 (40%)


남자가 여자에게 엄청난 매력을 느끼는 커플로 양극단적인 성격을 가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 잘만 맞으면 완벽한 사랑인데요. 서로 이해하지 못한 점이 많으면 결혼 가능성은 낮다고 할 수 있습니다.


 AB형 여자와 AB형 남자 (90%)


어느 쪽이든 자연스럽게 고백해 사귀게 된 커플 유형으로 둘 다 붙임성이 좋아 깊게 발전하는, 소울메이트 같은 사랑을 하게 됩니다. 궁합은 좋지만 사례는 드물다고 합니다.

 

SBS '수상한 파트너'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