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13' 사전 예약 빨리해야 하는 이유

잡동사니 정보들

by 무엇이든 다 알려줌 2021. 10. 1. 10:51

본문

애플 '아이폰13' 시리즈에 대한 사전예약이 각 이통사를 통해 실시되고 있는 가운데 '아이폰13'으로 갈아타시려면 사전 예약을 빨리하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Z 플립3'처럼 '아이폰13' 시리즈도 반도체 수급난으로 인해 품귀 현상을 빚을 수 있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LG유플러스 지점을 통해 '아이폰13' 사전예약을 진행했는데 반도체 공급 부족 문제로 인해 제때 못 받을 수가 있어 앞자리로 예약번호를 받는게 중요하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애플 아이폰13 드디어 온다" 사전예약 실시

애플 신형 스마트폰 '아이폰13' 사전예약이 드디어 실시됐습니다. 사실 '아이폰13'이 기능만 향상됐을 뿐 전반적인 디자인면에 있어서 전작과 다를 바가 없어 바꿔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했던

zamong-meow.tistory.com

Apple

 


업계에서도 '아이폰13' 재고 물량이 충분하지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전예약을 빠르게 하거나 혹은 차라리 기다렸다가 11월쯤에 구매하는 것을 추천하기도 합니다.


'아이폰13' 수급 부족은 미국에서 이미 현실화된 상황. 부품 공급 부족으로 생산에 차질이 빚어지면서 미국에서 온라인 사전예약한 고객 경우 '아이폰13'은 2주, '아이폰13 프로' , '아이폰13 프로 맥스'는 4주 기다려야 제품을 받을 수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한국에서도 품귀 현상이 이어질 가능성에 무게가 실리는 이유입니다. 디자인적으로 봤을 때 전작과 크게 달라진 점이 없어 혹평을 받았지만 흥행 조짐이 보이고 있다는 '아이폰13' 시리즈.

 


특히 사전예약이 시작된 1일자로 애플 공식 홈페이지와 쿠팡,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품절이 이어지고 있다는 기사가 나온 것으로 보아 '아이폰13'에 대한 관심은 한층 더 뜨거울 것으로 보여집니다.


따라서 반도체 수급난으로 인해 '아이폰13' 시리즈가 품귀현상이 일어날 수도 있다는 점을 감안해 전략을 세우는 것도 필요한 시점입니다.

 

Appl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