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가수 아이유가 디지털 싱글 신곡 '스트로베리 문'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부풀게 합니다.
개인적으로도 플레이리스트에 아이유 노래는 꼭 들어있는데요. 이번에 신곡으로 돌아오는 아이유가 어떤 노래로 들고 나올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5일 아이유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아이유의 신곡명 '스트로베리 문(Strawberry moon)'과 함께 콘셉트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공개된 티저 속에서 아이유는 양손에 아이스크림을 쥔 채로 러블리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는 상황.
무엇보다 컬러풀한 배경 색감과 함께 민들레, 무지개 등 키치한 그래픽 요소들이 아이유와 한데 어울러지면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티저 공개에 앞서 아이유 공식 SNS에는 "스트로베리 문이 뜨면 다시 만나. 아이유로부터(meet again when strawberry moon comes up. from IU)"라는 글귀와 함께 붉은 달이 그려진 이미지가 공개돼 관심을 한몸에 받기도 했었습니다.
아이유의 이번 신곡은 지난 3월에 발매된 정규 5집 '라일락' 이후 약 7개월 만에 공개되는 신곡인 만큼 어떤 곡으로 놀라움을 안겨줄지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 [추천] 아이유에 관한 다른 콘텐츠 보러가기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