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과 달리 반응이나 감각이 지나치게 날카롭거나 빠른 사람을 가리켜 우리는 '예민보스'라고 말하고는 합니다. 그만큼 '예민하다'는 뜻입니다.
예민 보스는 예민하다는 단어와 두목을 뜻하는 영어 단어 '보스(Boss)'를 합성한 말로 굉장히 예민한 상태 또는 그러한 사람을 가리켜 사용하는 말인데요. 여러분은 예민한 성격에 속하신가요.
여기 재미있는 그림 하나가 있습니다. 단풍잎이 물든 숲속에서 아이들이 축구를 하고 있고 강아지와 산책을 즐기고 있는 행인 모습이 담긴 그림입니다.
신나게 뛰어놀고 있는 아이들과 강아지와 산책하는 행인 모습을 보고 있으니 가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끼게 합니다. 올해도 불과 2개월도 채 남지 않았는데요. 왜 이렇게 시간이 빠르게 흐르는지 야속할 따름입니다.
지금 여러분이 보고 계시는 이 그림은 아티스트 쥬리스 인(Jurys Inns)이 공개한 일종의 숨은 그림 찾기라고 합니다. 우거진 나무들 사이에서 제한된 시간 안에 숨어있는 다람쥐를 찾으면 됩니다.
다람쥐가 눈에 띄지 않게 꽁꽁 숨어 있다보니 1분 안에 찾으면 상위 1% 예민보스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 1% 안에 들 정도로 뛰어난 관찰력을 가지고 있다는 증거라는 반응이 붙을 정도라고 합니다.
[1분 안에 그림 속 숨어 있는 귀여운 다람쥐 찾기]
자, 그렇다면 우거진 나무들 사이에서 다람쥐는 도대체 어디에 꽁꽁 숨어서 자신의 존재감을 숨기고 있는 것일까요. 그럼 아래 제시된 그림을 통해 숨어 있는 다람쥐를 한번 같이 찾아보도록 합시다.
이왕 하는거 사랑하는 가족들 혹은 친구, 연인과 함께 누가 제한된 시간에 가장 빨리 숨은 다람쥐를 찾는지 내기를 해봐도 좋을 듯 싶습니다.
정말 제한된 1분이라는 시간 안에 숲속 숨어 있는 다람쥐를 찾으신 분이 있으신가요. 다람쥐를 아직 찾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힌트 하나를 드리면 다람쥐의 색깔은 우거진 나뭇잎들과 같은 색깔입니다.
또한 다람쥐의 덩치는 크지 않고 작은 편에 속합니다. 정말 자세히 들여다보셔야 다람쥐가 어디에 숨어 있는지 찾으실 수 있을텐데요. 숲속에 숨어 있는 다람쥐 찾으셨나요?! 정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답 화면]
그림을 자세히 들여다보지 않는 이상 쉽게 찾을 수 없는 곳에 다람쥐가 숨어 있었습니다. 아무리 봐도 다람쥐인지 아닌지 구분하기 힘드실 분들을 위해 그림을 한번 확대해 봤습니다.
다람쥐가 어떻게 저기에 숨어 있는지 입이 떡 벌어집니다. 개인적으로는 제한된 1분 안에 다람쥐를 찾지 못했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잘 찾으셨나요. 정말 역대급 난이도의 숨은 그림 찾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심리 테스트] 다른 콘텐츠 보러가기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