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낙태 종용 논란' K배우 결국 인정한 김선호가 한 말

요즘 핫이슈

by 무엇이든 다 알려줌 2021. 10. 20. 23:14

본문

교제하던 전 여자친구에게 결혼을 빙자해 낙태를 종용했다는 K배우로 의혹을 받은 배우 김선호가 논란이 불거진지 나흘 만에 직접 입을 열었습니다.


앞서 지난 17일 유명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대세 배우 K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의 장문 폭로글이 올라와 논란이 일파만파 확산됐었습니다.

 


낙태 종용 논란을 불러 일으킨 K배우로 배우 김선호가 지목됐었는데요. 이와 관련 김선호가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자신의 입장을 털어놓았습니다.

 

솔트엔터테인먼트

 

 

 논란 나흘만에 'K배우' 인정한 김선호


김선호는 "입장이 늦어지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라며 "얼마 전 제 이름이 거론된 기사가 나가고 처음으로 겪는 두려움에 이제야 글을 남기게 됐다"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러면서 "저는 그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다. 그 과정에서 저의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줬다"라고 논란이 확산된 글을 언급했습니다.


김선호는 "그분과 직접 만나서 사과를 먼저 하고 싶었으나 지금은 제대로 된 사과를 전하지 못하고 그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라며 "우선 이 글을 통해서라도 그분께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라고 자신을 둘러싼 논란을 인정했습니다.

 

김선호 인스타그램

 


끝으로 김선호는 "저를 끝까지 믿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실망감을 드려서 죄송하다"라며 "항상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있었기에 김선호라는 배우로 설 수 있었는데 그 점을 잊고 있었다"라고 미안함을 밝혔습니다.


이어 "부족한 저로 인해 작품에 함께 한 많은 분들과 모든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쳐서 죄송하다"라며 "두서없는 글이 많은 분들의 마음에 온전히 닿지 않을 걸 알지만, 이렇게나마 진심을 전한다"라고 거듭 사과했습니다.

 

김선호 인스타그램

 

 

 

 'K배우' 논란에 소속사가 밝힌 입장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도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선호 배우의 개인사로 인해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번 일로 인해 실망과 피해를 드린 많은 분께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낙태 종용 논란이 일어난 'K배우' 관련해 짤막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김선호 인스타그램

 

 

김선호입니다. 입장이 늦어지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얼마 전 제 이름이 거론된 기사가 나가고 처음으로 겪는 두려움에 이제야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그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습니다. 그 과정에서 저의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주었습니다.
그분과 직접 만나서 사과를 먼저 하고 싶었으나 지금은 제대로 된 사과를 전하지 못하고 그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우선 이 글을 통해서라도 그분께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습니다.

저를 끝까지 믿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실망감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있었기에 김선호라는 배우로 설 수 있었는데 그 점을 잊고 있었습니다. 부족한 저로 인해 작품에 함께 한 많은 분들과 모든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쳐서 죄송합니다.

상처받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두서없는 글이 많은 분들의 마음에 온전히 닿지 않을 걸 알지만, 이렇게나마 진심을 전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김선호 인스타그램

 

▼▼ [K배우 논란] 다른 콘텐츠 보러가기 ▼▼

 

 

전 연인 낙태 강요 K배우로 지목된 김선호 사건 정리

연예계는 때아닌 'K배우의 실체'로 떠들썩 거렸습니다. 배우 K의 실체를 폭로한다는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면서 일파만파 확산된 것인데요. 그렇다면 연예계 논란이 되고 있는 K배우 사

zamong-meow.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