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 연인 낙태 강요 K배우로 지목된 김선호 사건 정리

요즘 핫이슈

by 무엇이든 다 알려줌 2021. 10. 20. 23:56

본문

연예계는 때아닌 'K배우의 실체'로 떠들썩 거렸습니다. 배우 K의 실체를 폭로한다는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면서 일파만파 확산된 것인데요.


그렇다면 연예계 논란이 되고 있는 K배우 사건이 도대체 무엇인지, 진위 여부 등에 대해서 한번 사건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tvN

 

 

 사건의 발단 시작 : 네이트판에 올라온 폭로글


낙태 종용 논란이 일어난 K배우 사건의 시작은 자신을 배우 K의 전 여자친구라고 밝힌 네티즌 A씨의 폭로글이었습니다.


네티즌 A씨는 지난 17일 네이트판에 '대세 배우 K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습니다.

 


인성만 쓰레기였다면 이런 폭로도 하지 않았을 것이라는 네티즌 A씨는 "TV에선 너무 다르게 나오는 그 이미지에 제가 정신적으로 일상생활을 할 수가 없기에, 어쩌면 여자로서 개인적인 제 얘기도 낱낱이 밝혀야 하는 모든 리스크를 감수하고 이렇게 글을 올리기로 마음을 먹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전 아직 이별 후유증뿐 아니라 소중한 아기를 지우게 하고 혼인을 빙자해 작품할 때 예민하다는 이유로, 스타가 됐다는 이유로 일방적인 희생을 요구했던 그의 인간 이하의 행동들로 정신적, 신체적인 트라우마가 심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네이트판

 


또한 네티즌 A씨는 배우 K에 대해 "일말의 양심과 죄책감도 없는 쓰레기"라고 꼬집으면서 "지키지 않을 약속을 미끼로 낙태 회유를 하면 자기결정권을 침해하는 위법행위"라고 적기도 했습니다.


헤어진지 4개월이 넘어가며 한번은 진심으로 용서를 구할 줄 알았다는 네티즌 A씨는 "타인의 시선에 대한 스타병도, 매사가 성공에 대한 집착으로 주변 사람의 희생을 당연하게 생각했고 저한테만은 다를 줄 알았는데 역시나 헤어지고도 돈 벌고 광고 찍고 스타가 돼서 광고 찍기만 급급했지 단 한 번의 사과나 반성도 없었다"라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tvN '갯마을 차차차'

 

 

 

 2020년 초부터 연인 사이로 교제했다는 A씨


네티즌 A씨는 배우 K와 2020년 초부터 연인 사이로 교제했다고 밝혔습니다. 실제 처음 만났던 때부터 지금까지 카톡도 많이 남겨뒀고 여러 번 말도 안되는 핑계들로 카톡을 지울 것을 요구하기도 했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네티즌 A씨는 그게 너무 이상해 대화 내용을 따로 저장해 뒀다라고 밝히면서 배우 K와의 관련한 증거가 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A씨는 "어릴 때부터 자궁이 약해 아이를 갖기 어려운 몸이라는 얘기를 들었고 '아이를 다신 임신 못 할지도 모른다'고 의사선생님이 말씀하셔서 낳으려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K는) 저의 의견에 따르겠다고 했지만 '지금 아이를 낳으면 9억원이라는 손해배상을 해야 하는데 지금 그 돈이 없다'면서 거짓 사실로 낙태를 회유했다"라고 주장하기도 했는데요.

 

솔트엔터테인먼트


네티즌 A씨는 "'내년에 동거부터 하자'고 약속했다"라며 "아이를 지운 후 태도가 달라졌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신적, 신체적 피해와 트라우마를 가지게 된 건 저인데 원인 모를 일의 스트레스로 인한 짜증, 감정 기복, '저보고 아이 지웠다고 유세를 떠냐'는 식의 태도를 보였다"라고도 설명했습니다.

 


결국 배우 K로부터 일방적인 이별 통보를 받았다고 밝힌 A씨는 "혼인빙자, 낙태 회유까지 했던 사람이 제가 '전화 한 통으로 헤어지자고 하냐'고 우니깐 반협박, 핑계 등으로 '자기한테 금전적, 인기 면에서 손해가 오면 어쩌냐'고 신경질을 냈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낙태했던 얘기에 대한 진심 어린 사과나 언급은 없었다고 밝힌 네티즌 A씨는 마지막으로 "낙태한 후라, 정신적으로 저도 너무 약해지고 자존감도 낮아진 상태였고 핸드폰으로 찍어둔 것도 있다"라며 "그렇지만 문제가 될 것 같아 첨부하지 않겠다"라고 전했는데요.


마지막으로 네티즌 A씨는 배우 K가 함께하던 배우, 감독과 스태프에 대한 뒷담화도 일삼았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 [K배우 논란] 다른 콘텐츠 보러가기 ▼▼

 

 

'낙태 종용 논란' K배우 결국 인정한 김선호가 한 말

교제하던 전 여자친구에게 결혼을 빙자해 낙태를 종용했다는 K배우로 의혹을 받은 배우 김선호가 논란이 불거진지 나흘 만에 직접 입을 열었습니다. 앞서 지난 17일 유명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zamong-meow.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