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년 열애 끝에 오늘 결혼한 박신혜♥최태준 웨딩화보 사진

요즘 핫이슈

by 무엇이든 다 알려줌 2022. 1. 22. 19:24

본문

연예계 대표 커플인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이 오늘 22일 결혼식을 통해 정식으로 부부가 됐습니다. 5년 열애 끝에 부부가 된 것인데요. 비공개로 치러진 결혼식에는 가족들과 지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습니다.


박신혜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의 결혼식을 앞두고 로맨틱한 웨딩화보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공개된 웨딩화보 사진에서 두 사람은 선남선녀 모습으로 활짝 웃고 있었습니다.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두 사람은 환하게 미소를 지어보였는데요. 무엇보다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박신혜의 웨딩드레스와 미모였습니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솔트 엔터테인먼트


한층 물오른 미모를 뽐내는 박신혜는 유니크한 펀칭 디테일의 웨딩드레스를 입어 여신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또 단독 컷에서 박신혜는 양손에 부케를 들고서 청초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어 모았습니다.

 


여기에 블랙 턱시도를 입은 최태준은 정면을 응시하며 박신혜와 함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겨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게 만들기도 했는데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솔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결혼 발표한 박신혜♥최태준


앞서 두 사람은 작년 11월 공식 입장을 통해 결혼 소식을 팬들에게 발표했습니다. 박신혜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2017년부터 서로에게 힘이 되어 주는 사이로 만남을 이어 오던 두 사람이 1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부부의 연을 맺게 됐습니다"라고 결혼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최태준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측도 "최태준이 때로는 친구로, 때로는 동료로 늘 곁에서 함께 있어준 박신혜와 오랜 연애 끝에 행복한 백년가약을 맺습니다"라며 결혼 사실을 발표했는데요.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측은 "두 사람은 바쁜 일정에도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며 사랑을 이어왔습니다"라며 "변함없는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됐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솔트 엔터테인먼트


결혼 준비하는 과정에서 두 사람에게 축복이 찾아오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 아이가 생긴 것인데요. 박신혜는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결혼과 임신 소식을 전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박신혜는 "오랜 시간 동안 교제해 온 친구와 결혼을 하려고 합니다"라며 "긴 시간 저의 버팀목이 돼 주었고 인간 박신혜의 부족한 모습들까지도 감싸 주었던 사람과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려고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아직 너무 초반이라 말씀드리기 조심스럽지만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습니다"라며 "어느 누구보다도 여러분께 알려 드리고 싶었습니다. 가정을 이루고 나서도 여러분께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솔트 엔터테인먼트

 

 

 박신혜♥최태준 출연 작품들


한편 박신혜는 2003년 이승환 뮤직비디오 '꽃'으로 데뷔한 뒤 드라마 '천국의 계단', '미남이시네요', '상속자들', '‘피노키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에 출연하며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최태준은 2001년 SBS '피아노'로 데뷔한 이후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 소리', '미씽나인', '수상한 파트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등에 출연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