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신혜♥최태준 결혼식 축가 부른 크러쉬X디오 '뷰티풀' 풀영상

요즘 핫이슈

by 무엇이든 다 알려줌 2022. 1. 23. 11:14

본문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이 열애 5년 끝에 결혼에 골인한 가운데 이 두사람 결혼식 못지 않게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크러쉬와 엑소 디오가 함께 부른 축가 영상입니다.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리더 이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박신혜, 최태준 결혼식에서 크러쉬와 디오가 tvN 드라마 '도깨비' OST '뷰티풀'을 축가로 부르는 풀영상을 업로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크러쉬와 디오가 무대에 올라서 박신혜, 최태준 앞에서 라이브로 '뷰티풀'을 열창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이특 인스타그램

 

크러쉬와 디오는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 노래를 불렀음에도 불구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축가를 불러 눈과 귀를 호강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생각지도 못한 두 사람의 무대에 누리꾼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습니다. 실제로 영상을 봤는데 크러쉬와 엑소 디오 듀엣이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요.

 

크러쉬와 엑소 디오의 라이브 축가에 결혼식 주인공인 박신혜와 최태준도 귀 기울이며 감상했는데요.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박신혜와 최태준 모습이 화면에 보이기도 했습니다.

 

 

 

이특 인스타그램

 

사실 크러쉬와 엑소 디오 축가 무대를 보면서 두 사람이 실제로 듀엣 앨범을 내줬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라이브를 잘하는 가수 어디 흔한가요. 정말 귀가 호강했습니다.

 

이들 두 사람 축가 이외에도 FT아일랜드 이홍기와 이적이 각각 축가를 불러 화제를 불러 모으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박신혜, 최태준 두 사람이 진정한 연예계 마당발이 아닌가 싶습니다.

 

 

콘서트장을 방불케하게 만든 크러쉬와 엑소 디오가 부른 tvN 드라마 '도깨비' OST 수록곡 '뷰티풀' 라이브 풀영상을 함께 감상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