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개인적으로 김은희 작가의 작품을 좋아합니다. 김은희 작가를 알게 된 것은 소지섭이 출연했던 SBS 드라마 '유령'을 본 뒤였는데요.
그동안 드라마는 로맨스물이 줄을 이었지만 김은희 작가는 드라마에서도 장르물이 가능함을 직접 보여준 작가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이후 작품들을 보면 단순한 로맨스물이 아니라 장르물을 잇따라 선보이면서 김은희 작가하면 '장르물의 대가'라는 수식어가 단연 떠오르고는 합니다.
그러다보니 개인적으로 김은희 작가의 신작들을 꼭 챙겨보려고 합니다. 특히 올해 하반기 방송되는 tvN 드라마 '지라산'은 본방사수를 해서라도 보고 싶은 드라마죠.
또한 김은희 작가는 넷플릭스의 한 획을 그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킹덤' 시리즈 대본을 쓰고 있는데요. 김은희 작가의 신작이 다음달 드디어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고 합니다. 바로 전지현이 출연하는 '킹덤: 아신전'입니다.
7월 23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는 '킹덤: 아신전'은 킹덤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로 조선을 뒤덮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그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킹덤' 시즌2에서 강렬한 등장으로 엔딩을 장식했떤 전지현은 극중에서 성인 아신 역을 연기한다고 합니다.
넷플릭스는 '킹덤: 아신전' 메인 포스터와 함께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는데요. 활을 움켜진 채 당당한 표정을 짓고 있는 전지현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포스터만 봐도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게 하는 넷플릭스 신작 '킹덤: 아신전'.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깊은 숲속에서 호랑이가 사람들을 습격하는 장면으로 시작되는데요. 어린 아신이 등장해 아버지에게 죽은 사람들을살리는 이상한 풀을 발견했다 고했습니다.
하지만 아버지는 아신을 다그치지만 병세가 심각한 어머니가 눈에 밟힌 아신은 쉽게 수긍하지 못했는데요. 그리고 이어지는 숲속 모습.
혼란스러운 장면이 펼쳐지며 "그들의 눈에서 피눈물을 흘릴 수 있게만 해준다면...."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아신에게 감당하기 힘든 일이 들이닥쳤음을 짐작하게 합니다.
아신으로 새로 돌아오는 전지현, 과연 그녀의 연기 변신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게 하는 '킹덤: 아신전'은 넷플릭스를 통해 전격 공개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