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축복 속에 열린 박신혜♥최태준 결혼식 현장

요즘 핫이슈

by 무엇이든 다 알려줌 2022. 1. 22. 19:50

본문

5년 열애한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이 동료 연예인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비공개로 진행된 결혼식 현장은 동료 연예인들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습니다.


배우 이선빈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울 태주니 신혜 언니 잘 모셔라? 언니 오빠 둘이 행복만으로 가득하길 기도할게!"라며 "난 오늘도 눈물을. 왜 이렇게 항상 감동적이고 뭉클할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객들에게 인사를 하는 박신혜와 최태준 모습이 담겨 있는데요. 무엇보다도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서 여신 미모를 뽐내고 있는 박신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이선빈 인스타그램

 


또 턱시도를 입고 훈훈한 매력을 발산하고있는 최태준 모습도 눈길을 끌어 모았는데요. 선남선녀 비주얼을 뽐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부러움을 자아내게 합니다.


스타일리스트 김우리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금세기 최고의 커플 한 쌍이 탄생했네요"라며 "우리 태준이 신혜 양 행복하게 잘 살아요"라고 글을 올리며 박신혜, 최태준 커플의 성혼 서약문을 낭독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오상진, 이선빈, 김우리 인스타그램

 

 

이날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가수 크러쉬와 엑소 디오가 tvN 드라마 '도깨비' OST '뷰티풀(Beautiful)'을 축가로 부른 영상도 함께 올라와 남다른 하객 스케일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축가에는 크러쉬와 디오 이외에 이홍기가 SBS 드라마 '상속자들' OST '말이야'를 열창했고 이적도 자신의 대표곡 '다행이다'를 열창하며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했다는 후문입니다.


이밖에도 지코는 직접 쓴 편지를 낭독한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신부 박신혜는 혼인서약 도중에 눈물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많은 이들의 축복 속에서 성황리에 결혼을 올린 두 사람. 오래 오래 행복하길 응원합니다.

 

 

배정남, 이선빈 인스타그램

 

 

 

5년 열애 끝에 오늘 결혼한 박신혜♥최태준 웨딩화보 사진

연예계 대표 커플인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이 오늘 22일 결혼식을 통해 정식으로 부부가 됐습니다. 5년 열애 끝에 부부가 된 것인데요. 비공개로 치러진 결혼식에는 가족들과 지인들이 참석해 자

zamong-meow.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