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대가 '거짓말쟁이'인지 여부 몇 초만에 식별하는 12가지 방법

연애&라이프

by 무엇이든 다 알려줌 2022. 5. 9. 00:39

본문

 

연인 간의 관계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서로 신뢰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모두가 그렇지는 않습니다. 때로는 누군가 거짓말을 하는 경우가 있죠.


그렇다면 거짓말쟁이를 식별하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거짓말쟁이를 구분하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물론 선천적인 사기꾼을 만날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지만 거짓말을 하는 사람에게는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특징이 있다는 것입니다.


단 몇 초만이라도 이 포인트만 정확히 숙지하고 있다면 상대방이 거짓말쟁이인지 아닌지 알 수 있습니다. 자 그럼 내용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1. 거짓말쟁이는 항상 당신의 눈을 쳐다보거나 눈맞춤을 아예 피합니다.


사기꾼은 일반적으로 눈을 마주치는데 큰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눈을 쳐다보며 어색함을 느끼거나 전혀 당신을 쳐다보지 않아 같은 불편함을 느끼게 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언제 무엇을 말해야 하는지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2. 거짓말쟁이는 많은 세부 사항을 설명합니다.


거짓말쟁이는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자세하게 이야기를 포화시킵니다. 그들은 옷의 색깔과 그들이 말하려는 이야기가 일어난 날의 공기 냄새가 얼마나 이상했는지 언급합니다. 그들의 이야기에 더 깊이 빠져들수록 더 사실적으로 보일 것 같습니다.

 

 

 3. 거짓말쟁이는 종종 자신의 이야기를 할 때 잠시 멈춥니다.


거짓말쟁이는 다음에 무엇을 말할지 생각할 시간이 끊임없이 필요합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 거짓말을 할 때 그들은 그들이 하는 모든 말을 반영합니다. 이 멈춤은 잠시 또는 영원히 지속될 수 있습니다.

 

 

 4. 같은 이야기가 완전히 다르게 들릴 수 있습니다.


거짓말쟁이는 같은 이야기를 전혀 다르게 말한다. 이 이야기의 세부 사항은 변경되며 그 자체로 작은 차이가 있습니다. 속임수로 거짓말쟁이를 잡기 위해서는 그의 이야기를 적어도 두 번 듣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5. 말을 많이 할수록 그가 받아야 할 신뢰가 줄어듭니다.


거짓말쟁이에게 빵을 먹이지 마십시오. 그들이 말하게 하십시오. 그들은 며칠 동안 같은 일을 반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똑똑한 사람은 그런 사람을 절대 믿지 않을 것입니다.

 

 

 

 6. 침착해 보이려고 하는 사람일수록 바람을 피우기 쉽습니다.


이는 대화 상대가 대화에서 바디 랭귀지를 사용할 때 정상입니다. 누군가가 긴장할수록 더 침착해 보이려고 노력합니다.

 

 7. 거짓말쟁이 이야기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거짓말쟁이의 말은 들을수록 그의 이야기가 더 이상해집니다. 당신은 그의 이야기가 문자 그대로 이음새를 따라 어떻게 퍼지는지 알아차리기 시작하고 그 세부 사항이 점점 더 의심스러워집니다.

 

 

 

 8. 거짓말쟁이는 일관성이 다르지 않습니다.


거짓말쟁이는 비밀을 말하거나 알람으로 3시에 전화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 한 일을 당신에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일방통행로입니다.

 

 

 9. 거짓말쟁이는 종종 방어에 나섭니다.


거짓말쟁이는 일반적으로 누군가가 자신의 이야기에 반하는 말을 하거나 행동을 시작하면 즉시 공격적으로 자신을 방어하기 시작합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모든 것이 그들이 말하는 것과 똑같다고 믿기를 바랍니다.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으면 순식간에 폭발합니다. 자신을 변호하는 거짓말쟁이는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사람이다.

 

 

 10. 거짓말쟁이는 예의 바른 거리를 유지하기를 좋아합니다.


거짓말쟁이는 당신에게 좀처럼 드러나지 않습니다. 그러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을 남겨두고 그들의 행동의 동기를 이해하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큰 거짓말쟁이와 가까운 친밀한 관계에 있었다면 아마 알고 있을 것입니다.

 

 

 11. 거짓말쟁이의 표정이 이상합니다.


거짓말쟁이는 거의 항상 이상한 것처럼 보입니다. 물론 어떤 사람들은 왜 이렇게 생겼는지 알고 싶지만 직감을 믿는 사람이라면 이 질문에 대한 답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잠재의식은 아직 마음을 받아들이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12. 거짓말쟁이는 대화 주제를 바꾸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거짓말쟁이가 어떤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면 그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에게 중요한 문제를 제기하면 그는 대화 주제를 빠르게 바꾸려고 할 것입니다. 그는 당신이 진실을 알아내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