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금 이 '14가지 습관' 가지고 있는 남자를 만나고 있다면 절대 결혼하지 마세요

연애&라이프

by 무엇이든 다 알려줌 2022. 5. 9. 01:08

본문

 

당신을 존중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남자와 결혼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얼마나 끔찍할지 벌써부터 보이는데요.


그리고 분명히 당신에게서 그 이상도 그 이하로도 여기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삶은 한마디로 말해 진짜 지옥이 될 것입니다.

 

 

따라서 결혼은 매우 신중하게 해야하는 일입니다. 현재 당신이 사랑에 빠진 그 남자가 정말로 당신을 사랑하고 존중하는지 한번 다시 생각해보세요.

 

혹시 잘 모르겠다면 지금 만나고 있는 이 남자가 지금부터 소개할 이 14가지 습관을 가지고 있는지 한번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14가지 습관을 가지고 있다면 결혼하는 것을 다시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그 사람을 멀리하십시오. 당신을 위해서 말입니다.

 

 

 

 1. 그는 당신을 믿지 않습니다.


당신을 신뢰하지 않는 남자는 당신이 아무리 충성스럽고 사랑스럽더라도 항상 당신을 제한할 것입니다.

불신은 항상 이 관계에서 당신을 괴롭힐 것입니다. 그는 나쁜 일이 일어날 것을 두려워서 당신의 삶에서 좋은 모든 것을 차단할 것입니다. 이것은 진짜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 사람은 당신의 인생을 망칠 것입니다. 결혼을 후회하는 것보다 그런 사람을 떠나는 것이 좋습니다.

 2. 그는 동물을 싫어한다.


동물을 싫어하는 사람은 그 자신이 동물입니다. 그는 동정심이 부족합니다. 알레르기는 또 다른 문제지만 동물에 대한 증오는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동물을 싫어하는 남자와 반려동물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항상 반려동물을 선택하는 것이 낫지 않을까요.

 

 

 

 3. 그와 관계의 규칙은 공허한 소리입니다.


모든 관계에는 몇 가지 기본 규칙이 있으며 남자가 지속적으로 규칙을 어긴다면 이는 그가 당신이나 이 관계를 존중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4. 그는 약속을 잘 지키지 않는다.


약속을 어김으로써 그는 당신을 바보로 만들 뿐입니다. 당신이 생각하거나 말하는 것은 그에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한번도 약속을 지키지 않으면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과 함께 노는 사람은 당신에게 합당하지 않습니다!

 5. 당신을 우선 순위로 두지 않습니다.


당신이 관계에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그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불행해질 것입니다. 그러한 관계에는 의미가 없습니다. 조만간 그와 결혼하기로 한 결정을 후회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런 결혼을 강행하는 게 과연 맞을까요.

 

 

 

 6. 그는 자신이 완벽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그가 내린 모든 결정, 그가 한 모든 단계, 그가 말한 모든 것이 사실이라고 확신한다면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곧 당신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자신이 항상 옳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자신의 실수를 결코 깨닫지 못합니다. 그러한 행동은 당신과 미래의 당신 자녀에게 해로울 것입니다.

 7. 그는 변명의 달인입니다.


그가 자주 변명을 찾고 당신의 요청이 그에게 중요하지 않다면 그가 당신에게 감사하지 않는 것이 분명합니다. 당신은 그것에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멈춰야 합니다.

 

 

 

 8. 그는 당신과 끊임없이 다투고 있습니다.


대인 관계에서 다툼은 정상이지만 끝나지 않는다면 좋은 것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삶과 관계는 타협으로 가득 차 있지만 그가 당신의 의견을 듣고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지 않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그가 당신의 말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이 사람은 당신의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없습니다.

 

 9. 그는 당신의 말을 듣지 않습니다.


당신이 뭔가를 말하고 싶을 때, 그 남자는 당신을 방해하고 그의 독백을 시작합니다. 그는 "네 감정이나 하고 싶은 말은 신경쓰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당신이 그에게 얼마나 하찮은 존재인지를 보여줍니다. 자신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이런 관계는 오래 가는 것만이 정답은 아닙니다.

 

 

 10. 그는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선의 이름에 거짓말이 있지만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거짓말은 벌을 받아야 합니다. 관계는 서로에 대한 신뢰와 신뢰를 기반으로 합니다.

 

 

 11. 그는 가족을 싫어합니다.


때때로 부모는 우리를 미치게 만들지만 그렇다고 해서 부모를 우리 삶에서 내쫓는 것은 아닙니다. 가족은 우리가 태어나고 자란 곳이며 잊을 수 없습니다. 부모를 잊은 사람은 하루나 이틀 만에 당신을 잊을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가 그의 부모를 미워한다면, 그는 당신과 정상적인 가정을 꾸릴 수 없을 것입니다. 그는 가장이 아닐 것입니다.

 

 

 

 12. 그는 담배를 피웁니다.


그가 당신에게 여러 번 약속했는데도 담배를 끊지 못한다면 당신이 결혼할 남자는 당신의 요구에 응하지 않는 것이고 당신은 그의 삶에서 특별한 자리가 없는 것입니다.

 

 13. 그는 미숙한 결정을 내립니다.


미성숙한 사람은 작은 논쟁에도 사람들과의 소통을 중단합니다. 그는 첫번째 기회에 당신을 떠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조바심은 남성에게 좋은 특성이 아닙니다.

 



 14. 그는 폭력에 취약합니다.


육체적이건 감정적이건 사랑에는 폭력이 설 자리가 없습니다. 잔인하고 모욕적인 남자들로부터 도망쳐야 합니다. 분노를 제어할 수 없는 사람과의 관계는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큰 실수가 될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