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토스트가 버거 만든다고?? 신사동과 용인 동백에 생긴다는 이삭버거
제가 처음 이삭토스트를 먹어본 것은 대학생 1학년 때였습니다. 학교 정문 앞에 이삭토스트가 있어서 급할 때 끼니 때우기에 정말 제격이였죠. 맛도 맛이지만 가격도 가성비 최고여서 자주 이용하고는 했었는데요.
의경으로 군복무 했을 당시 군부대 주변에 이삭토스트가 있어서 휴가 복귀할 때 선임들한테 주겠다고 한가득 사들고 부대 복귀했던 기억이 새록납니다. 이후 대학 졸업하고 직장생활에 시달리고 바쁜 사회생활을 하다보니 한동안 이삭토스트를 잊고 지내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tvN '유퀴즈'에 이삭토스트 김하경 대표님이 출연한 것을 보고 크게 감명 받아 오랜만에 집 근처에 이삭토스트 있는지 검색해서 매장까지 20분 걸어가 사먹었었죠.
또 장영란이 하는 '네고왕2'에 이삭토스트가 나와서 또 이삭토스트 매력에 흠뻑 빠졌었는데요. 여러분에게 이삭토스트는 무엇인가요. 저에게 이삭토스트는 추억이자 돈 없을 때 허기진 배를 든든하게 채워줬던 끼니였습니다.
가성비 최고에다가 저마다 추억을 가지고 있을 이삭토스트가 이번에는 버거를 만든다는 다소 파격적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를 운영하는 ㈜이삭(대표 김하경)이 버거 브랜드 '이삭버거'를 새롭게 런칭한다고 하는데요. 언제 오픈하냐. 7월 중순쯤에 강남 신사동과 경기도 용인동백에 '이삭버거 키친'을 오픈합니다.
이삭토스트가 새롭게 런칭하는 버거 브랜드 '이삭버거'는 좋은 음식으로 마음을 채운다는 이삭의 다짐을 이어받아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 그릴에서 어니언스매쉬드 방식으로 즉석에서 구워 낸 패티, 다양한 풍미의 소스 등을 정성껏 준비해 이삭만의 특별한 홈메이드 버거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가성비 최고에 맛도 훌륭한 이삭토스트가 만든 버거는 과연 어떨지 정말로 궁금합니다. 그렇다면 '이삭버거'에는 어떤 메뉴들이 있을까요.
이삭버거의 대표 메뉴 '이삭시그니처버거'
대표 메뉴인 '이삭시그니처버거'는 은은한 스모크향의 그릴소스와 육즙을 머금은 어니언스매쉬드패티, 바삭한 베이컨과 신선한 양상추 토마토로 구성되어 맛과 영양 모두 훌륭한 버거라고 합니다.
아메리칸 치즈버거의 일종 '치즈멜트'
치즈버거의 일종인 '치즈멜트'는 어니언스매쉬드 방식으로 구워낸 패티와 그 위에 멜팅된 치즈, 고소한 식빵이 만나 깊은 풍미를 주는 아메리칸 치즈버거로 한국인에 입맛에 맞게 재해석된 메뉴입니다.
이 두가지 메뉴 이외에 총 12가지의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하루 빨리 '이삭버거'가 오픈하기만을 손꼽아 기다려야겠습니다. (강남 신사동은 거리상 너무 멀고 용인은 가까워서 오픈하면 한번 갔다와봐야겠다고 다짐해보는 1인입니다.)
이삭버거 관계자는 "이삭버거를 통해 언제나 믿고 먹을 수 있는 수준 높은 식 경험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고객들의 평범한 일상에 행복한 맛을 전하는 이삭버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삭버거는 기존의 토스트 아성을 뛰어넘어 버거 지존이 될 수 있을까요. 가격은 또 어떻게 구성될지는 이삭버거 매장이 오픈하면 직접 갔다와서 리뷰로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삭버거 고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