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가 여자를 정말 많이 사랑할 때 하는 흔한 행동

연애&라이프

by 무엇이든 다 알려줌 2021. 9. 2. 18:52

본문

연애를 하다보면 상대방이 나를 얼마나 많이 사랑하는지, 나를 얼마나 많이 아끼고 생각하는지 한번쯤은 확인해보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면 말보다는 행동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남자 경우는 사랑하는 여자 앞에서 공통적으로 보이는 행동이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자기가 사랑하는 여자에게 만큼은 잘 보이고 싶은 것이 남자들의 마음이기 때문인데요. 남자가 여자를 정말로 많이 사랑할 때 한다는 흔한 행동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이는 하나의 수치일 뿐이지 절대적인 것은 아니라는 점, 개인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으니 획일화된 시각으로 바라보는 것은 피하시길 바랍니다.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내가 없는 자리에서 절대로 험담하지 않는다


사랑하는 연인 사이에서 지켜야 할 것은 뒷담화입니다. 아무리 콩깍지가 씌었다고 하더라도 사귀다보면 단점이 보이기 마련인데요.


보통의 경우라면 자연스레 친구들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연애하면서 느낀 상대방에 대한 안 좋은 점을 서스럼없이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남자들은 좋아하는 여자가 생기면 뒤에서 절대로 험담을 하거나 흉을 보지 않습니다. 결국 자기 얼굴에 침 뱉는 행동이라는 걸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나를 웃게 만들어주는 '나만의 개그맨'이다


남자는 자신이 좋아하고 사랑하는 여자를 행복하게 만들어 주고 싶은 욕구가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여자친구를 웃게 만들어주기 위해 망가지는 것도 서슴치 않습니다.


쉽게 말하자면 '당신만의 개그맨'이 되는 것을 기꺼이 마다하지 않는다는 것. 그만큼 자기 여자를 행복하게 해주고 싶은 것이 남자들의 공통된 마음입니다.


여자친구가 자신 때문에 웃거나 기분이 좋아지는 걸 본 남자는 뿌듯함을 느끼고 언제나 '당신만의 개그맨'이 되어주고 싶어 한답니다.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다투게 되면 항상 먼저 전화를 걸어 사과한다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자란 남녀가 연애를 하다보면 자연스레 의견 충돌이 일어나게 되고 싸우게 되기 마련입니다. 싸우는 것보다 중요한 건 화해하는 법인데요.


정말로 여자를 많이 사랑하는 남자는 자존심을 굽힐 줄 압니다. 잘잘못을 따지기 보다는 항상 먼저 전화를 걸어서 미안하다고 사과를 합니다.


화난 여자친구 마음을 풀어주는 최고의 방법은 먼저 사과하는 것이라는 걸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먼저 사과한다고 해서 손해보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헤어질 때 자신의 뒷모습을 잘 보여주지 않는다


연애를 하다보면 자연스레 여자친구 집앞까지 데려다주고 싶은 것이 남자의 마음입니다. 늦은 밤 돌아다니다 무슨 일이 생길지도 모르니깐 말이죠.


불안한 마음으로 집에 가는 것보다 자신이 직접 여자친구를 집앞까지 데려다주는 것이 남자의 입장에서는 훨씬 더 마음이 편합니다.


또한 집앞까지 데려다주게 헤어질 때 결코 여자친구에게 자신의 뒷모습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왜냐고요? 여자친구가 안전하게 들어가는 것을 확인해야 하니깐 말입니다.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눈을 응시하면서 자신의 솔직한 감정을 털어놓는다


남녀가 연애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신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서로에 대한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놓을 필요가 있는데요.


거짓말을 잘못했다가는 오해가 생기고 오해가 결국 이별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사실을 잘 알기에 남자는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대화를 많이 하려고 하죠.


또한 대화를 할 때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여자친구의 눈을 오랫동안 응시하는 등 정말로 자신이 많이 사랑하고 있음을 온몸으로 티를 내고는 합니다.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