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수동 핫한 서울숲 카페 서울 앵무새 퀸아망 맛집

오늘 이거 먹을래

by 무엇이든 다 알려줌 2021. 11. 1. 00:17

본문

성수동에서 요즘 핫하다는 곳이 있습니다. 바삭하면서도 달콤한 디저트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서울 앵무새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성수동 핫플로 떠오르고 있는 성수동 카페이자 서울숲 카페 서울 앵무새를 다녀왔습니다.

 

서울 앵무새는 SNS상에서 핫한 카페입니다. 이곳에서 유명한 것이 있었으니 퀸아망이라는 이름의 디저트인데요. 사실 개인적으로는 퀸아망이라는 이름은 처음 들어봤습니다.

 

 

퀸아망이란 담백함을 자랑하는 퀸아망 사이에 크림을 샌드한 디저트로 달달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쉽게 말해 파트 푀유테처럼 밀어접기를 반복해 만들기 때문에 여러 겹이 생겨 바삭하고 가벼운 식감이 특징입니다.

 

입소문 타면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퀸아망을 직접 맛보기 위해 성수동에 위치한 서울 앵무새를 방문해봤는데요. 참고로 택배로도 주문 할 수 있다고 하니 거리가 멀어서 엄두가 안 나시는 분들은 택배로 만나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서울 앵무새는 요즘 핫플답게 외관도 화려함 그 자체였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주변에 주차할 수 있는 곳이 협소하다는 것입니다. 만약 차를 끌고 방문하실 계획이시라면 주차가 제일 문제일텐데요.

 

주변에 주차할 수 있는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페 매장에서 도보로 5분에서 10분 이내에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 부설주차장이 있습니다.

 

이곳에 주차를 하시고 카페를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료 주차장이고 요금은 5분당 300원입니다. 1시간에 3,600원입니다. 다소 요금이 비싸다는 점이 흠이지만 주변에 마땅한 주차시설이 없기에 이곳에 주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 그렇다면 퀸아망을 만나봐야 할 시간입니다. QR 방문을 등록하고 매장에 들어가면 진열대에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와 퀸아망이 진열돼 있었습니다.

 

늦은 시간에 방문했었는데 이미 많은 제품들이 팔리고 4종류 밖에 남지 않았더라고요. 그래서 각각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주문했더나 말차도 남아 있다고 해서 총 5개를 포장 주문했습니다.

 

 

퀸아망은 1개당 4천원이었습니다. 퀸아망 이외에도 시나몬롤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제 목적은 퀸아망이었기에 퀸아망을 집중 공략했습니다.

 

이날은 매장에서 먹을 생각으로 방문한 것이 아니라 테이크아웃해 집에서 먹을 생각이었습니다. 주문한 퀸아망이 포장돼 나오기를 기다리는 동안 1층 매장을 구경했는데요. 핫플답게 화려했습니다.

 

 

 

 

매장 위층에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었는데요. 평소 서울 앵무새는 줄을 길게 서서 먹을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 핫플입니다. 주말이면 그만큼 사람들로 북적거릴텐데요.

 

서울 앵무새 핫한 디저트 퀸아망은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서 주문 배송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전국 어디에서나 퀸아망을 택배로 주문해 받아 볼 수 있다는 것.

 

퀸아망 보관 방법은 냉동 보관이고 드실 때는 에어프라이 180도 기준으로 5분에서 10분 이내 돌려주시면 퀸아망을 아주 맛있게 제대로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혹시 퀸아망을 한번 맛 보고 싶으신데 거리상 제한 때문에 방문이 힘들다고 하신다면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주문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싶네요.

 

 

 

 

자, 그렇다면 퀸아망은 어떤 맛일까요. 두툼한 크기를 자랑하는 퀸아망은 한눈에 봐도 너무 예쁘고 맛있어 보였습니다. 포장해서 온 퀸아망 중에 말차를 먹어봤는데요. (나머지는 냉동실 보관했습니다)

 

먼저 말차의 진함이 너무 좋았습니다. 말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또 달달함도 강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곁들어 먹기에 좋았습니다.

 

 

다만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다보니 부스러기가 나왔고 매장에서 포크로 먹기에는 다소 불편할 것 같았어요. 퀸아망을 제대로 즐기려면 손으로 집어서 베어먹으니 더 맛있었거든요.

 

아무래도 매장에서 먹으면 나이프로 썰어서 먹게 되는데 바삭한 퀸아망 특성상 부서지게 되더라고요. 만약 집에서 택배로 주문해 드시거나 포장해서 오셨다면 손으로 집어서 베어무는 걸 추천드립니다.

 

또한 비주얼 면에서도 봤을 때 특별한 날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택배로도 주문이 가능하니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을 때 미리 주문해서 선물하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 [맛집 리뷰] 다른 콘텐츠 보러가기 ▼▼

 

 

동탄 롯데백화점 파롤앤랑그 옥수수파이 리뷰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단순히 빵과 케익으로 한정됐던 디저트 종류가 무수히 많아졌습니다. 그중에서 요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디저트 맛집이 있으니 연남동 파이 맛집 파롤앤랑

zamong-meow.tistory.com

 

의왕 백운호수 데이트하면 꼭 가야 할 맛집 명장시대

주말에 의왕 백운호수로 데이트를 하러 갈 때면 항상 차들이 많아서 복잡하고 주차할 곳도 마땅하지 않은데요. 그래서 주말에는 가급적 백운호수를 가지 않으려고 하는 편인데요. 그럼에도 불

zamong-meow.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